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로그인시 화면진행이 되지 않습니다.

당행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개인PC방화벽 프로그램이 정상작동이 되지 않아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여 조치하신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# 조치방법 #
   Log 폴더 삭제 후 재접속
     ☞ Windows7, Vista 이용고객
       ㅇ 윈도우탐색기 실행 → [C:\Users\계정\AppData\LocalLow\nProtect]로 이동 → 'Log' 폴더 삭제

     ☞ Windows XP 이용고객 

       ㅇ 왼쪽하단 [시작] → [실행] → %appdata%/nprotect 입력 후 [확인] → 'Log' 폴더 삭제


   Log 폴더 삭제 후에도 동일한 현상인 경우 개인PC방화벽 프로그램 삭제 후 재설치
     ① 브라우저 모두 종료 후 [시작] → [제어판] → [프로그램 추가/제거]로 이동
     ②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 중 'nProtect Netizen v5.5' 삭제
     ③ 국민은행 오픈뱅킹 접속 → 화면하단의 KB보안센터 → 보안프로그램 안내 → 개인방화벽프로그램 페이지로 접속
     ④ 수동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설치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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